타이탄폴2 소식 Game News..♪

 

타이탄폴의 개발사 리스폰 엔터테인먼트의 커뮤니티 매니저인 애비 헤페 씨가 The EXL 팟캐스트에 출연해타이탄폴의 속편이 원작이 다져놓은 기초 위에서 제작될 것이며 여기에 전형적인 캠페인과 더 많은 무기 같은 것들이 추가될 수 있다고 밝혔다.

 

진행자인 벨라 라이즈 씨가 헤페 씨에게 타이탄폴 2의 캠페인과 무기 선택의 폭 확대에 대해서 물어보자헤페 씨는 구체적인 언급을 피했다하지만 그녀는 그 가능성을 배제하지도 않으면서리스폰이 팬들이 원하는 바를 알고 있으며개발사에게도 생각이 있다고 말했다.

 

여러분이 한 게임을 오랫동안 개발해보신다면내부적으로도 모두가 저마다 각기 다른 종류의 희망사항들을 갖게 된다는 걸 아시게 될 겁니다.”

 

저희도 분명히 그런 피드백을 들어왔습니다분명히제가 여기서 저희가 속편에서 뭘하게 될지 코멘트할 수는 없지만속편 제작에 있어 정말 훌륭한 건 저희가 타이탄폴이 어떤 게임인지를 나타낼 핵심을 잘 다져왔다는 겁니다저희에겐 게임 개발 자산도 있고엔진도 있고원작에서 기반을 닦아놨던 모든 걸 그대로 갖고 있기에 이제 속편에서 사실상 이걸 바탕으로 만들어 나갈 수 있죠.”

 

따라서 제 생각엔 속편에도 사람들이 열광하게 될 많은 것들이 갖춰지게 될 겁니다.”

 

타이탄폴의 속편에 대한 루머는 오랫동안 맴돌았었다. 14년 3한 소식통이 폴리곤에게 이 게임이 MS 게임기 독점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알려줬다. 6월 즈음에 또다른 보고에 따르면 타이탄폴 2가 계획 단계에 접어들었다고 했었다올해 2배급사인 EA의 임원이 속편이 아마” 개발 중이며이건 독점작이 아니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그리고 지난달 리스폰의 CEO인 빈스 잠펠라 씨가 이 스튜디오가 속편을 개발 중이며멀티플랫폼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공개했다.


출처: 루리웹




---


처음 1 나올 때 엄청 기대했던 게임인데, 컨텐츠가 너~무 없어서 금방 인기가 식어버린 게임 중 하나..


게임의 중심이자 특징인 '타이탄'의 종류가 1년간 3종으로 고정,


사용할 수 있는 무기도 몇 개 없고


이러면 게임 할 때마다 게임 방식이나 상황패턴 등이 달라질게 없으니


사람들은 떠나기 마련.


좀 더 준비가 되고나서 발매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

D-DAY